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하나은행과의 협업 통장 출시를 기념해 ‘모두 다 하나통장 개설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 다 하나통장’을 개설한 손님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 시 손님이 직접 선택한 미국 소수점주식 5000원 상당을 증정합니다. 선택 가능 종목은 테슬라, 엔비디아, 비트마인, 팔란티어 테크, 유나이티드헬스그룹으로, 8월 한달간 국내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5개의 글로벌 대표 기업입니다. 또한 신규 손님에게는 주식 매매 수수료 우대와 환전 우대 100%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모두 다 하나통장’은 증권계좌로 자금을 별도 이체할 필요없이 은행 원화 예금에 연계된 하나증권계좌로 국내외 주식거래는 물론 해외채권까지 거래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조대현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이번 ‘모두 다 하나통장’은 하나은행과 하나증권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고객이 국내외 자산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투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 연계를 통해 손님 중심의 종합 자산관리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실적발표 후 UP & DOWN] “기아, 3분기 이익부진 불구 목표가 상향”…배경은?](https://www.inthenews.co.kr/data/cache/public/photos/20251145/art_17621543309021_7f8e8b_120x90.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