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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내달 8일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 개최…외식업주와 성공 노하우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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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05, 2025, 10:11: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외식업계 종사자를 위한 무료 오프라인 행사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를 다음달 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습다.

 

이날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 배민파트너페스타는 배민을 이용하는 외식업주는 물론, 외식업계의 모든 종사자 및 예비 외식업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무료 오프라인 행사입니다. 배민은 2020년부터 진행해 온 ‘배민외식업컨퍼런스’를 올해부터 배민파트너페스타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한국외식업중앙회 등 기관들과 협력해 ‘외식업 전체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협력의 장으로 행사를 확대 개편했습니다.

 

‘우리 가게의 내일을 찾는 항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현장에 참석한 파트너 누구나 우리 가게에 딱 맞는 성장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배움 ▲체험 ▲연결이라는 3가지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배움 공간에서는 배민의 비전과 오직 배민파트너페스타에서만 공개하는 파트너 성장 전략을 소개합니다.

 

김범석 대표가 나서 ‘외식업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플랫폼’으로서 배민의 내년도 비전을 파트너와 공유합다. 또 백인범 우아한형제들 최고제품책임자(CPO)가 배민이 변화시키고 있는 기술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소개합니다. 권용규 파트너성장센터장은 배민 파트너 업주, 김범석 대표와 패널토의를 통해 한해 동안의 가게 운영을 돌아보며 배민 파트너 성장 방안에 대해 논의합니다.

 

배민을 통해 눈에 띄는 성장을 이룬 파트너를 조명하는 ‘배민파트너어워즈’에서는 단순한 매출 성과가 아닌 운영전략·고객경험·배달효율·노하우 등 다양한 관점에서 성장을 실현한 파트너를 시상합니다. 내부 데이터 기반 정량평가와 외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성공 사례를 소개해 다양한 인사이트와 동기 부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삼희 (사)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외식산업연구원 본부장, 박현영 생활변화관측소 소장은 ‘2026 외식업트렌드와 가게 생존 전략’을 주제로 산업 전망을 제시합니다. 두끼떡볶이 운영사 ㈜다른 두끼 김관훈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삼진어묵(주) 박용준 대표는 ‘좋아하는 일을 업으로 삼는 법’을 주제로 좋아하는 일을 하며 성장해 온 스토리를 파트너에게 들려줄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정지선 셰프, 신동민 셰프 등 국내 최정상급 요리사들과 사철제 사군카페인 대표 등이 출연해 자신만의 실전 비법과 시그니처 메뉴를 공개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지’, AI를 활용한 가게 운영 효율화·고객관리·마케팅 등 외식업 운영 혁신을 배울 수 있는 ‘노하우 스테이지’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가게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파트너들이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됩니다.

 

식자재·배달비품·AI댓글관리·세무서비스 등 외식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트너솔루션광장’을 운영합니다. 르몽, 지엔터프라이즈, 한창인터내셔날, 바른치킨 등 총 17개의 외식업 솔루션 브랜드가 참여해 가게 상황에 맞는 해법을 제안하고, 제휴 할인을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페스타 방문객 전용 혜택도 제공합니다.

 

배민의 기술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배민파트너연구소’도 마련했습니다. 한그릇, 우리가게클릭, 셀프서비스, 주문접수채널, 배민파트너앱 등 배민 서비스를 관람객들이 한눈에 살펴보고 공개될 신기능도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연결을 주제로 한 공간에서는 배민 전문가와의 1:1 컨설팅, 동료 파트너 사장의 성공 노하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배민성장노하우’까지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여 사전 신청은 오는 12월 3일까지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 마련되는 배민파트너페스타 별도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김범석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현장의 경험과 배민의 노하우가 어우러지는 배민파트너페스타를 통해 사장님들이 풍부한 실전 인사이트와 성장 전략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면서 “이번 행사가 배민이 파트너와 함께 신뢰를 다지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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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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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웰빙, 첫 톡신 ‘이니보’ 론칭…에스테틱 시장 본격 진출

GC녹십자웰빙, 첫 톡신 ‘이니보’ 론칭…에스테틱 시장 본격 진출

2025.11.05 11:25:0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웰빙이 보툴리눔 톡신 제제 ‘이니보주’ 공식 론칭 행사를 마치고 국내 유통을 시작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5일 서울 안다즈 강남에서 ‘이니보 론칭 심포지엄’을 열고 에스테틱 시장 진출 첫 제품인 이니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행사에는 15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트렌드와 이니보의 특징, 안전한 시술 가이드가 공유됐습니다. 박양수 드림성형외과 원장, 김창식 창피부과 원장 등 국내 전문가와 함께, 스웨덴 고텐베리대 에드워드 무어 교수가 연자로 참여했습니다. 무어 교수는 이니보 균주(CCUG 7968) 제공에 기여한 미생물학 권위자로, 균주의 계통 및 유전 정보를 소개하며 과학적 근거를 강조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이미 1만8000여개 거래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이니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톡신 제품군 외에도 HA(히알루론산) 라인업 개발과 국내외 에스테틱 사업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 GC녹십자웰빙 강혜원 MA사업 담당은 “이니보는 균주 출처가 명확하고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라며 “의료진과 협업을 강화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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