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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일상생활의 다양한 위험을 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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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21, 2017, 17:08:18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 보장보험..골절치료부터 인터넷 직거래 피해보장까지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사회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들을 보장하는 것은 기본. 필요에 따라 주택위험, 여가활동 중 위험, 상해 집중 케어까지 연계 가능한 생활밀착형 보장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한화생명이 올초 출시한 ‘마이라이프 세이프투게더’ 보장보험은 골절진단비, 골절깁스치료비, 골절부목치료비를 기본담보(치아파절 제외)로 구성한 상품이다. 

특히,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인터넷직거래 사기피해 사고 때 가족 모두가 보장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동차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에도 가입 당시 차량가액과의 차액을 보상해 주는 등 보장범위를 확대했다. 

이 보험을 자세히 살펴보면, 골절치료비의 경우 이전의 보장상품들과 달리 업계최초 골절부목치료비까지 보상한다. 이를 통해 골절치료비 보장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또한 다양한 일상 속 위험에 대한 보장경쟁력을 향상시켰다. 가족 중 의료사고로 소송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가족의료사고 법률비용과 노후한 배관으로 인한 누수 때 보상하는 급배수시설누출 손해보상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본인과 가족의 기호에 맞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패키지’를 도입, ▲생활 속 위험보장 ▲상해위험보장 ▲레저활동과 운전 중 위험보장 ▲우리집 화재 및 자연재해 위험보장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간편 가입 기능을 탑재했다.

보험료환급및지원 특약을 활용해 납입면제 효과도 더할 수 있다. 기존에는 납입면제 사유 발생 때 잔여보험료 면제만 해줬다. 이번 상품은 납입한 보험료를 일시 환급해 주고, 납입해야 할 잔여보험료에 대해서도 선지급을 해 해택을 한층 강화했다. 

한화손보는 ▲남성만을 위한 플랜 ▲여성만을 위한 플랜 ▲유가족 플랜 ▲암보장 플랜 등 다양한 가입플랜도 마련했다. 가입연령은 최저 만 15세부터 보험나이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납입기간은 전기납, 보험기간은 3·5·10·15·20년 단위로 설계할 수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 보험은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생활위험과 이로 인해 증가하는 손해비용으로부터 경제적 손실을 보호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보험료 환급 및 지원 특약 가입을 통해 사고발생 때 경제적 안정까지 고려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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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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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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