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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플래닛, 매경 금융상품대상 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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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rch 10, 2014, 10:03:39

연금보험 가입자대상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 서비스 제공도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무배당 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2014년 제19회 매경 금융상품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은 지난해 12월 자사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서비스에 대해 배타적 사용권을 취득했다. 이번 매경 금융상품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론칭 약 3개월 만에 금융상품·서비스 부문에서 2연패를 달성했다.

 

라이프플래닛의 무배당 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은 최소 월 3만원부터 가입 가능하며 계약 후 1년 이내에 해지하더라도 해약 환급률이 95% 이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금보험 가입자가 자신이 정한 연금수령 목표액을 달성할 수 있도록 가입기간 중 지속적인 컨설팅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플래닛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anetInsurance)에서 은은하게 위대하게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멘트 댓글을 남기고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함께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은반지, 은수저, 은메달 초콜릿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월요일에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지난해 페이스메이커에 대한 배타적 사용권을 취득한데 이어 이번 매경 금융상품대상에서도 수상하게 됐다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고 보험 본연의 목적에 충실해 사회적으로도 보탬이 되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경 금융상품대상은 학계, 금융계, 언론계 등 금융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창의성, 시장성, 금융산업 발전 기여도, 국민생활 기여도 등을 평가기준으로 수상 대상을 선정한다. 이번 매경 금융상품대상에는 약 50여 개의 상품이 출품돼 총 10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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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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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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