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dustry/Policy 산업/정책

논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프리츠 한센 ‘디자이너 가구’ 전시

URL복사

Tuesday, November 27, 2018, 17:11:07

LG전자와 공동 마케팅...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빌트인 가전·가구 상담도

 

[인더뉴스=주동일 기자] LG전자가 논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프리츠 한센의 디자이너 가구를 전시한다.

 

LG전자는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과 함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27일 밝혔다. 프리츠 한센은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150년 전통의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27일부터 2주간 서울시 강남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LG전자에 따르면 양사는 모두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성능을 지향”한다. 이 때문에 “고객층이 비슷한 점을 감안하면 공동 마케팅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 냉장고·24인치 와인셀러·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이 주방을 채운다. 프리츠 한센은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 등 3종·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로소파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연출한다.

 

논현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전시를 기념해 인테리어 디자이너·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400여 명을 초청한다.

 

한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은 국내 최초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으로 지난해 8월 문을 열었다. 고객들은 초프리미엄 주방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빌트인 가전·가구 등 주방공간 문제를 디자이너에게 상담·추천받을 수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