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옥션, 교육 상품권·국내 숙박권...최대 95% 할인 판매

URL복사

Monday, December 03, 2018, 16:12:32

이달 9일까지 ‘청춘을 응원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100원 응모 이벤트’도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옥션이 ‘청춘을 응원해’ 프로모션 이벤트로 교육 상품권과 국내 숙박권 할인 판매에 나섰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오는 9일까지 ‘청춘을 응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청춘들을 위한 교육 상품권·국내 숙박권이 최대 95% 할인가에 판매되고, 100원 응모 이벤트·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청춘들의 자기개발을 응원하기 위해 YBM외국어 인강을 기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YBM 토익토스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권(6개월)'이 19만원이며, 'YBM 영어 인강 무제한 수강권(12개월)'은 2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소원영어'의 '평생수강패키지'가 파격 할인가로 한정 판매된다. 본래 245만8000원에서 95% 할인된 9만9000원에 판매중이다. 'YBM 일본어 인강 무제한 수강권(12개월)'은 16만원에, 'YBM 중국어 인강 무제한 수강권(12개월)'은 14만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별한 날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놀자 숙박권'도 요일별 특가로 선보인다. 3일에는 부산 힐튼 호텔 숙박권이 24만9000원이며, 오는 4일부터 9일에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숙박권(11만원),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숙박권(16만8300원)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원 응모’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00원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토익 접수와 YBM교육 수강 등에 사용할 있는 YBM 5만원 교육 상품권(100명)과 야놀자 숙박상품 전용 10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미당첨자에게는 스마일캐시로 캐시백(100원)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 회원을 대상으로 야놀자 전용 20% 중복 쿠폰을 추가로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청춘을 응원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고, '추천상품 코너'에서 보다 다양한 국내 숙박권과 외국어 관련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하루하루를 열정적으로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청춘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