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 일동후디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윈터 에디션은 상품 하단에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칸을 더해 새해 덕담을 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플레인'과 '무설탕저지방' 2종이며, 가격은 -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그릭'은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발효시킨 것으로, 칼슘·단백질이 풍부하다. 4+2입 구성으로 가격은 4950원이다.
팔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 팔도가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선보였다. 기존 비빔면에 가쓰오부시로 감칠맛을 낸 우동 국물 스프가 별첨됐다. 가격은 개당 900원이며, 종이컵 1개 분량의 뜨거운 물에 별첨 스프를 넣어 비빔면과 함께 먹으면 된다.

한창민 팔도 면BM팀장은 “지난 1984년 출시한 ’팔도비빔면‘은 차갑게 먹는 라면 시장을 처음 개척한 원조 비빔라면이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색다른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사계절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 코카콜라가 '조지아 고티카'의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겨울 느낌의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과 선물 같은 느낌을 주는 리본 디테일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