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현대해상은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이 지난 6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공개 46일 만이다.
힐링정글은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병원 내부에 가상의 정글 놀이터를 마련해주는 캠페인으로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아이들의 두려움 극복과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12월부터 세브란스, 서울아산병원에 힐링정글을 설치하고 1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4분 분량의 캠페인 영상은 투병 중인 환아와 부모의 실제 사연과 더불어 힐링정글을 체험하는 어린이들의 모습, 의료진 인터뷰 등으로 구성됐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아픈 아이들한테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호영이와 부모님도 힘내세요!’처럼 아이들의 빠른 쾌유를 바라는 응원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고 현대해상은 전했다.
현대해상 CCO 황미은 상무는 “힐링정글이 아픈 아이들의 마음까지 치유해 줄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놀이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