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디저트’ 4종 출시= 2일, 신세계푸드가 혼디족(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을 겨냥한 ‘밀크앤허니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카롱, 조각케이크, 다쿠아즈 등 총 4종이다.
‘봄날엔 마카롱’과 ‘봄날엔 딸기크림 케이크’는 복숭아·딸기 등 상큼한 과일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800원이다. 또, ‘쁘띠 다쿠아즈’는 크림치즈와 진한 초코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이마트·노브랜드서 250원에 판매된다.
파스쿠찌, ‘레드빈 그라니따’ 2종 선봬=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시그니처 메뉴인 그라니따의 ‘레드빈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해당 시리즈는 1인 빙수 콘셉트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이번에 출시된 ‘레드빈 흑임자 그라니따’는 고소한 흑임자와 우유 얼음에 아이스크림·인절미 토핑이 더해진 음료다. 향긋한 쑥을 활용한 ‘레드빈 쑥 그라니따’도 함께 준비됐다. 가격은 모두 6800원이다.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청양데리야끼소스맛’ 출시= 오리온이 신제품 ‘감자엔 소스닷 청양데리야끼소스맛’을 출시한다. 고소한 감자칩에 중독성 있는 ‘맵단짠’(맵고 달고 짠) 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기존의 양념가루를 묻히는 방식과 달리, 오일과 양념을 버무려 만든 소스를 생감자칩에 뿌리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오리온측은 “1인 가구 증가로, 집에서 혼술을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에서 착안했다”며 “맥주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형 과자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