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펀드온라인코리아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7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와 펀드온라인코리아 차문현 대표이사가 참여했다. 금융 DIY 인식 제로 캠페인을 비롯해 공동 프로모션과 홍보물 제작, SNS 채널 연계 등 마케팅 부분에서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중 ‘금융 DIY 인식 제고 캠페인’은 금융 상품의 합리적인 구매와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돕는 방법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는 “보험과 펀드에서 각각 국내 최초 인터넷 기반 사업을 시작한 라이프플래닛과 펀드온라인코리아는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오늘 협약을 발판으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이룩하고, 인터넷 기반으로 한 ‘스마트한 금융기업’의 선구자로 우뚝 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