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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生 "온라인시장 본격진출"..신상품 5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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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9, 2013, 13:08:03

SNS마케팅·경품행사 등으로 브랜드 알리기 나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화생명이 온라인 보험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이는 대형 생보사 중 첫번째 진출로, 온라인 시장에서 생명보험업계의 경쟁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한화생명은 온슈어(Onsure; www.onsure.co.kr)’ 브랜드를 내세워 본격적으로 온라인보험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몇몇 중소 보험사들이 온라인 전용보험을 출시한 예는 있지만, 대형 생명보함사가 전용 브랜드를 내세워 진출한 것은 한화생명이 처음이다.

 

온슈어(Onsure)’는 온라인(Online)과 보험(Insurance)을 결합한 말로, 한화그룹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색 로고로 디자인해, 2030 젊은 세대에게 보험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화생명은 온슈어를 통해 정기·연금·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등 총 5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보험의 특성상 판매비용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예를 들어, 온슈어의 ‘e정기보험은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때 보다 약 15% 저렴하다. ‘e연금보험역시 1년 이내 해지환급률이 90%에 달할 정도로 높은 편이다.

 

한화생명은 이번 온라인보험시장 진출을 통해 온라인에 익숙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를 조기에 끌어들이겠다는 생각이다. 이를 위해 사업부 형태로 온라인 시장에 진입한 후 시장상황에 따라 전업 보험사 출범도 검토할 계획이다.

 

한화생명은 온슈어론칭을 맞아 930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고객 및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행사를 통해 1등 경품으로 폭스바겐 폴로 차량을 내걸었다. 응모 고객 중 3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도 지급한다. ‘온슈어소개 동영상을 SNS로 공유하거나, 유명 커피전문점의 컵에서 찾을 수 있는 온슈어QR코드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갤러리아몰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온슈어에서 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편의점 및 영화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재홍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은 이번에 론칭한 온슈어브랜드는 갈수록 커져가는 온라인 생명보험 시장의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중장기적으로는 회사의 주요 고객층이 될 2030 미래고객을 확보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 온슈어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인터넷 키워드 광고와 제휴 마케팅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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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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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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