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오늘의 생활경제] 일양약품, ‘위캔다이어트업’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June 04, 2019, 16:06:14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일양약품, ‘위캔다이어트업’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다이어트 제품 위캔다이어트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비타민B2·비타민C 등이 더해졌다. 일양약품은 “체지방감소원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께 사용돼, 배변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과 체중감량·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개장= 반얀트리 호텔이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시스는 반얀트리의 야외 수영장으로, 해당 이벤트는 오늘 15일부터 시작된다.

 

셰프가 즉석에서 참숯에 구운 소고기 등심·양고기·새우·오징어 등 다양한 그릴 요리와 과일·아이스크림·케이크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 기준 9만 9000원(세금포함)이다. 오아시스 수영장 이용 시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

 

공차코리아, ‘실크 빙수’ 선봬= 공차코리아가 이른 무더위에 소비자 입맛을 겨냥한 ‘실크 빙수’를 선보인다.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 등 2종류이며, 가격은 9800원이다. 실크의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

 

망고 빙수에는 망고 과육과 타피오카 펄·코코넛 등이, 팥 빙수엔 우유 얼음에 19가지 곡물 가루와 국내산 팥·타피오카가 더해졌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빙수 구입시 제품당 2개의 스탬프가 적립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 AI 결합 디지털 헬스케어 진출…제이앤피메디와 맞손

네이버, AI 결합 디지털 헬스케어 진출…제이앤피메디와 맞손

2025.08.13 11:12:2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가 AI 기술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생태계 확장과 글로벌 시장 경쟁에 나섭니다. 네이버[035420]는 최인혁 네이버 테크비즈니스 대표,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제이앤피메디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포괄적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소프트웨어,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신약, 혁신 의료기기 개발을 지원하는 제이앤피메디에 투자를 진행하고 향후 네이버의 AI 기술과 제이앤피메디의 임상시험 플랫폼 고도화에 협력할 예정입니다. 제이앤피메디는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기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고 CRO(임상시험수탁기관) 서비스, 투자 지원, 라이선스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신약 및 의료기기 기술이전 전략 수립, 계약 협상 등 컨설팅은 물론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통해 국제 표준에 기반한 임상 데이터 관리, 운영, 임상시험, 품질관리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국가 전략 자산인 임상시험 데이터의 관리와 기술 자립을 실현하기 위해 제이앤피메디와 긴밀히 협업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AI 기술을 결합해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디지털 임상시험 역량을 구현하고 국내 헬스케어 생태계 전반의 디지털 전환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최인혁 네이버 테크비즈니스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가 국내외 유망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을 함께 발굴 및 투자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과 동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네이버의 AI 기술을 제이앤피메디의 임상시험 플랫폼 노하우에 접목하여 제품 고도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이버는 환자에 대한 병력 청취를 의료용어로 자동 변환해 EMR에 기록하는 스마트 서베이, AI 서머리 기술을 통해 과거 검진 결과를 정리, 분석해 주는 페이션트 서머리 등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네이버 D2SF는 2017년부터 유망한 헬스케어 스타트업에 선제 투자하고 있으며 올해 8월 기준 전체 투자 포트폴리오 중 약 18%가 헬스케어 스타트업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