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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권·회원권·적립금 쏩니다”...신라호텔 ‘모바일 앱’ 경품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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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4, 2019, 17:06:38

‘출석 체크’, ‘투숙객 경품 추첨’ 등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선보여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라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호텔 적립금·숙박권·식사권·회원권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4일 신라호텔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288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출석 체크 이벤트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6월 한달 동안 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20회 이상 출석체크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176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신라호텔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구체적으로 ▲10만 포인트(1명) ▲5만 포인트(5명) ▲1만 포인트(20명) ▲5000 포인트(50명) ▲2000 포인트(100명)의 적립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0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6월 한달 간 20회 이상 출석체크에 성공한 회원들은 연이어 ‘스마일 스탬프 프로모션’에도 응모할 수 있다. ‘스마일 스탬프’란 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한 달에 20회 이상 출석 체크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스탬프다.

 

6월부터 8월까지 연달아 ‘스마일 스탬프’를 획득한 회원들은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10명) ▲모바일 영화예매권 2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0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투숙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신라호텔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예약해 투숙한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서울신라호텔 멤버십 ‘신라S’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식사권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딜라이츠’ ▲제주신라호텔 ‘머치 모어 신라’ ▲신라스테이 ‘앱 스페셜 패키지’를 예약하고, 투숙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딜라이츠’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디럭스 객실 ▲더 파크뷰 조식(2인) ▲실내 사우나(2인) ▲체련장·실내 수영장(2인) ▲신라리워즈 2만 포인트 증정(1박 당)으로 구성된다. 

 

제주신라호텔 ‘머치 모어 신라’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더 파크뷰 조식 2인(1회) ▲미니바(투숙 중 1회)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를 기본 포함 혜택으로 하며, ▲3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 (2인/1회)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앱 스페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신라스테이 베어(1개) ▲신라리워즈 3000 포인트가 포함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서대문·울산·해운대·제주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로 이벤트 기간 내 투숙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멤버십 ‘신라S’ 회원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 ▲삼성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7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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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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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AI 결합 디지털 헬스케어 진출…제이앤피메디와 맞손

네이버, AI 결합 디지털 헬스케어 진출…제이앤피메디와 맞손

2025.08.13 11:12:2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가 AI 기술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생태계 확장과 글로벌 시장 경쟁에 나섭니다. 네이버[035420]는 최인혁 네이버 테크비즈니스 대표,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제이앤피메디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포괄적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소프트웨어,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신약, 혁신 의료기기 개발을 지원하는 제이앤피메디에 투자를 진행하고 향후 네이버의 AI 기술과 제이앤피메디의 임상시험 플랫폼 고도화에 협력할 예정입니다. 제이앤피메디는 제약, 바이오, 의료기기 기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고 CRO(임상시험수탁기관) 서비스, 투자 지원, 라이선스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신약 및 의료기기 기술이전 전략 수립, 계약 협상 등 컨설팅은 물론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통해 국제 표준에 기반한 임상 데이터 관리, 운영, 임상시험, 품질관리 등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국가 전략 자산인 임상시험 데이터의 관리와 기술 자립을 실현하기 위해 제이앤피메디와 긴밀히 협업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AI 기술을 결합해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디지털 임상시험 역량을 구현하고 국내 헬스케어 생태계 전반의 디지털 전환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최인혁 네이버 테크비즈니스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가 국내외 유망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을 함께 발굴 및 투자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과 동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네이버의 AI 기술을 제이앤피메디의 임상시험 플랫폼 노하우에 접목하여 제품 고도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이버는 환자에 대한 병력 청취를 의료용어로 자동 변환해 EMR에 기록하는 스마트 서베이, AI 서머리 기술을 통해 과거 검진 결과를 정리, 분석해 주는 페이션트 서머리 등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네이버 D2SF는 2017년부터 유망한 헬스케어 스타트업에 선제 투자하고 있으며 올해 8월 기준 전체 투자 포트폴리오 중 약 18%가 헬스케어 스타트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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