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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生, ‘2030세대 전용’ 변액연금보험 내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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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01, 2014, 14:08:00

“노후준비 걱정하는 젊은 세대 위해 수익성·안정성 갖춰”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미래에셋생명이 20·30대 고객 잡기에 나섰다.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최현만)은 업계 최초로 젊은층 특화 상품인 미래에셋생명 2030 변액연금보험 미래는 이미 시작됐습니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보험은 업계 최초로 2030세대(15~39) 전용 변액연금으로 개발된 상품이다. 저축과 노후준비에 대한 필요성과 변액보험의 장점을 알고 있지만, 자금 여력이 부족하고 투자 방법을 잘 모르는 젊은 세대를 겨낭했다.

 

우선 최저연금적립금에 대한 보증비용을 낮춰 장기 환급률을 높였다. , 미래에셋생명의 노하우로 운영되는 ‘MVP펀드를 탑재했다. 별도의 펀드변경 없이 자동으로 전문가가 추천한 포트폴리오로 자산배분이 가능해 안정적인 수익률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월납보험료 5만원부터 부담 없이 시작한 후 유연한 보험료 납입으로 상황에 맞게 자금 활용이 가능하다. 소득 증대에 따라 증액·추가납입으로 매월 30만원까지 보험료를 늘려 연금자산을 확대할 수 있다.

 

실직·장기입원 등으로 보험료 납입이 어려울 때는 남은 보험료 전액에 대해 납입종료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납입기간의 두 배 내에서 최대 10년까지 납입기간을 연장도 가능하다.

 

아울러 납입면제특약을 부가해 20대의 재해 위험, 30~40대의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의 3대 질병까지 보장 가능하다. 10년 납입이 완료된 계약은 적립금 전부나 일부를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국민연금 수령이 늦어지는 2030세대에게는 가교 연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변액연금 특유의 수익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안전성을 동시에 제공한다자금난으로 노후 준비를 걱정하는 젊은 세대가 미래를 준비하는데 든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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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정 인턴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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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2025.06.09 10:36: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백화점 리더들이 더현대 서울에 모여 '유통의 미래'를 논의합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제백화점협회(IADS)는 오는 10일 현대백화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1928년 창설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등 IADS 회원사 9개국 백화점 CEO와 경영진이 참석합니다. 이 자리에서 더현대 서울의 공간·콘텐츠 전략 등 현대백화점의 리테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유통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IADS는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 분석과 백화점 포맷 연구를 위해 설립된 민간 협의체입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단 한 개의 백화점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만장일치로만 신규 회원이 승인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은 회원국 외 개최라는 원칙을 깨고 결정된 것으로, 현대백화점에 대한 회원사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캄심 라우 IADS 회장은 "이번 CEO 콘퍼런스 공동 개최는 백화점 산업의 혁신과 우수성, 글로벌 차원의 소통에 대한 양측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현대백화점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아시아 리테일 시장의 변화 흐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캄심 라우 회장이 공동 좌장을 맡아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더현대 2.0’ 전략,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백화점·아울렛·미술관 복합모델 ‘커넥트현대’,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등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룰 계획입니다. 콘퍼런스에 앞서 참석자들은 요청에 따라 더현대 서울 내 12미터 높이의 ‘워터폴가든’, 3300㎡(1000평)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MZ전문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등 대표 콘텐츠 공간을 둘러보며 현대백화점의 공간 기획 역량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이 제시하는 공간·테크·콘텐츠 중심의 리테일 혁신이 이번 CEO 콘퍼런스를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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