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악사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두 100개 산업의 브랜드에 대해 추천을 받고 이를 측정한 결과다.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왔다고 전했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했다. 이 서비스는 ▲GPS를 이용한 사고현장 위치확인 서비스 ▲실시간 출동직원 위치 알림 서비스 ▲사고처리 과정 안내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자동차보험 뿐 아니라 일반·장기보험 부문에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