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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9년간 꾸준한 인기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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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19, 2019, 13:07:23

태아부터 100세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종합건강보험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동양생명(대표 뤄젠룽)의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은 출시 이후 9년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어린이보험이다. 고액치료비 관련 암진단비를 최대 3억원까지 지급하면서 찾는 고객이 더 늘었다고 동양생명은 전했다.

 

이 보험은 태아부터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종합보험 상품이다. 암과 2대질환 뿐 아니라 질병, 재해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꿈나무자녀사랑입원수술보장특약에 가입하면 어린이 질환과 성인병의 발병 시기를 고려해 30세 이전에는 모야모야병개두수술비, 어린이·청소년 주요질환과 생활질환, 컴퓨터 관련 질환을 집중 보장한다. 30세 이후부터는 성인 주요질환과 남녀 생활질환을 보장해준다.

 

0세(태아 포함)부터 최대 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해 청소년 뿐 아니라 사회초년생도 갱신 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종합건강보험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다양한 특약을 통해 보장의 폭을 한 층 넓혔다. 어린이를 위한 안과치료와 치과치료 관련 보장특약을 비롯해 일단 발병하면 치료비가 많이 드는 뇌혈관질환과 허혈심장질환 진단비도 선택특약 가입을 통해 대비할 수 있게 설계했다.

 

뇌혈관질환진단특약에 가입할 경우 뇌혈관질환 진단 시 최대 1000만원의 진단비를 지급한다. 허혈심장질환진단특약 역시 가입하면 허혈심장질환질환 진단 시 최대 1000만원을 보장한다.(특약 가입금액 각 5000만원 기준)

 

이 보험은 또 꿈나무자녀사랑재해보장특약을 통해 중대한 화상 및 부식·재해골절치료·깁스치료·유괴납치위로금·스쿨존교통사고 등을 다양하게 보장한다. 산모보장특약과 특정선천이상수술보장특약 등을 가입하면 태아를 위한 선천이상 수술 입원비와 임신·출산 관련 질환 등도 보장받을 수 있다.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은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다자녀 가정과 형제자매 추가가입에 대한 보험료 할인은 물론 피보험자인 자녀가 암 진단을 받거나 50% 이상 장해를 입으면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은 임신, 출산에서 사회진출까지 든든한 보장과 함께 자녀의 성장 과정에 맞춘 종합건강보험”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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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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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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