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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11월까지 ‘골든 페스타’ 진행..“늦캉스 고객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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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03, 2019, 16:09:12

구매 고객 추첨 통해 순금 펜던트 증정·선불카드 제공·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신라면세점이 여름 성수기를 피해 가을 휴가를 떠나는 ‘늦캉스’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

 

신라면세점은 가을 ‘늦캉스’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골든 페스타(Golden Festa)’ 행사를 오는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펜던트의 행운을 잡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 점포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권을 영업점 안내 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유명 쥬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위니 더 푸 컬렉션’ 24K 황금 펜던트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추석 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4종과 스크래치 경품 쿠폰을 증정한다.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당일 한정 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향수 품목 포함 두 가지 품목에서 각 1달러 이상 구매하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1만 포인트 적립(신라면세점 멤버십 회원 한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한국공항공사와 공동으로 선불카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안내데스크에 김포공항점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구매 금액별로 3년 동안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서울점은 추석을 맞아 6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한복을 입은 사람이 돌아다니며 고객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 15일까지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인기 브랜드 상품과 선불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추.확.행(추석의 확실한 행복)’ 룰렛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부터 출국장 면세점 구매 한도가 5000달러로 상향됨에 따라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4500달러 이상 구매한 첫 번째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겔랑 스파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 고객 발생 이후 4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30일까지 서울점에서 4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최대 83만원 선불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든 페스타’ 기간 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합산 40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15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 혜택은 에스 리워즈 행사 페이지에서 사전에 행사 참여를 신청한 고객만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도 오는 16일까지 해외 화장품, 국내 화장품, 패션잡화·쥬얼리, 유아·식품·리빙 등 500개 이상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추석맞이 풍성한 세일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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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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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뉴트리온, AI 코칭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상용화 성과 발표

바이오뉴트리온, AI 코칭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상용화 성과 발표

2025.10.20 10:51:2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며, 이를 기반으로 질병을 예방한다.’ 바이오뉴트리온(대표 김주영)은 지난 15~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BIOPLUS-INTERPHEX KOREA 2025’에서 ‘디지털헬스케어 서비스 상용화 촉진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결과 발표에서는 검진 이후 끊기기 쉬운 체중·대사 건강 관리의 연속성을 높이기 위한 B2C 상용화 패키지와 실사용 근거(Real-World Evidence, RWE), 향후 협력 전략이 공개됐습니다. 바이오뉴트리온은 과제 기간 동안 AI 코칭 앱 ‘닥터코치 3.5(이하 닥터코치)’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운영했습니다. ‘앱 코칭+식이대체제 패키지’를 통합 상품화하고 ‘가입–설정–실천–리포트’로 이어지는 사용자 여정을 재설계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건강검진 데이터와 생활 데이터를 연동해 개인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며, 대사 건강 관리의 실사용 근거를 축적했는데요. 전시 부스에서는 ‘닥터코치’ 서비스와 의사 설계 식이대체제의 통합 운영을 선보였습니다. 닥터코치는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식단을 분석해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임상영양사가 ACT 원칙에 따라 주간 실천 과제와 행동 체크리스트, 종합 건강 리포트를 발송하는 등 ‘식이대체제–AI 코칭–리포트’가 하나의 통합 프로토콜로 작동하도록 고도화됐습니다. 김주영 바이오뉴트리온 대표는 협회 세션 발표에서 ‘대사 건강 증진을 위한 AI 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를 주제로, B2C 구독 운영 경험과 실사용근거 수집 방식, 기관 도입 프레임 및 보험 연계 협력 모델 등을 공유했습니다. 김 대표는 데이터 보안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 주권을 강화하고, 신뢰성과 글로벌 확장성을 동시에 확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는데요. 내년에 B2C 구독 모델의 정식 론칭 범위를 확대하고, 검진센터·기업 건강관리 프로그램 및 보험 기반 헬스케어 모델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입니다. 중장기적으로는 EMR 연동형 환자관리 서비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RWE 기반 AI 알고리즘 고도화를 통해 ‘감량–유지–예방’으로 이어지는 전주기 관리 표준을 정착시킨다는 목표입니다. 또한 오는 2030년까지 AI 기반 디지털 대사질환 치료기기 상용화를 목표로 연구 개발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김주영 바이오뉴트리온 대표는 “이번 성과 발표는 AI 기술과 실사용 근거(RWE)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헬스케어의 실질적 가능성을 보여준 자리였다”며 “앞으로 개인 맞춤형 코칭을 통해 건강관리의 일상화를 이끌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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