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New Products 신상품

[오늘의 생활경제] 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출시 外

URL복사

Monday, December 09, 2019, 11:12:22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롯데칠성음료, ‘깨수깡’ 출시= 탄산을 담은 숙취해소음료가 출시됩니다. 9일 롯데칠성음료가 7가지 제주산 원료를 담은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깨수깡은 ‘술 깨셨습니까’의 제주도 방언인 ‘술 깨수꽈’에서 유래된 이름입니다. 회사 측은 재미있는 네이밍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황칠나무·녹차·해조류 5종 등이 들어간 황칠해조류복합추출농축액을 비롯해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벌꿀·타우린 등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특히, 주원료인 해조류·식물복합추출물은 숙취해소원료로 발명 특허(제10-1949887)를 받은 것이 특징입니다.

 

 

BGF리테일, CU ‘킹스베리’ 출시= 편의점 CU가 대왕딸기로 불리는 ‘킹스베리’를 9일 출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최대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빨리 제공하고자 지난달 킹스베리 농가를 찾아 사전 계약을 체결하고 물량을 확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킹스베리는 논산에서 개발된 국내 토종 과일로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크고 당도도 높은 프리미엄 딸기입니다. 일본 품종인 아키히메를 대체하기 위해 논산딸기시험장이 지난 2007년부터 연구를 추진해 2016년 개발에 최종 성공하고 지난해 국립종자원에 품종보호출원을 마쳤습니다.

 

은은한 복숭아향과 과즙이 풍부한 킹스베리는 보통 한 알의 중량이 30g이며 평균 당도는 9.8 brix로 설향(9.6), 아키히메(9.3)보다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U가 선보일 킹스베리는 일반 상품보다 1.3~2배 가량 더 큰 40g~60g 수준으로 최상품을 선별했다는 설명입니다.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댄스 바이럴 영상 선보여= 동아오츠카의 ‘데미소다’가 지난 5일 댄스 바이럴 영상을 선보이며 ‘잇츠 데미스타일(It's Demistyle!)’ 캠페인을 이어갑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지난달 공개된 데미소다의 최초 바이럴 영상 ‘스타일에 데미(大尾)를 장식하다’의 후속 시리즈 영상입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바이럴 영상에서 데미소다의 5가지 맛과 속성을 강조한 중독성 있는 댄스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댄스 커버 영상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출 수 있는 데미소다 댄스’를 콘셉트로 후속 영상을 재탄생했다는 설명입니다.

 

이우범 동아오츠카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최근 중독성 있는 댄스 광고들이 등장하면서 온라인에 광고 댄스 커버 영상도 많이 게시되는 트렌드”라며 “데미소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댄스 영상으로 1020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