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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인터넷免 ‘신라페이’, 전체 결제 비중 50% 돌파...도입 3개월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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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24, 2019, 15:12:19

신라페이..신라인터넷면세점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타 결제 수단보다 혜택 크고 이용 편리해 고객 호응↑
연말·연초 맞아 신라페이 이용 고객 대상 각종 혜택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신라인터넷면세점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가 도입 3개월 만에 전체 인터넷면세점 결제 금액 비율 50%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라페이는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내국인 고객들을 겨냥해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서비스 입니다.

 

회사 측은 타 결제 수단보다 신라페이를 사용할 때 할인·적립 등 전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한 점, 연말·연초 해외여행 성수기와 맞물린 것 등이 단기간에 대표 결제 수단이 될 수 있던 요인으로 분석했습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현재 고객 편의를 고려해 ▲신라페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가 손잡고 지난 9월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 수단 중 가장 혜택이 크다는 평입니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최대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수단과 결제 금액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가 적립됩니다.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 모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상시 진행중입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연말·연초 휴가 성수기를 맞아 신라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 ▲신라페이 가입 시 최대 1만원 라라캐시 증정 ▲2020년 1월 5일까지 신라페이로 KB국민카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할인 및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및 0.2% 스마일 캐시 적립 ▲2020년 1월 31일까지 신라페이로 카카오뱅크카드 1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만원 캐시백 및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및 0.2% 스마일 캐시 적립 ▲2020년 1월 5일까지 신라페이로 스마일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및 2.2% 스마일캐시 적립 ▲신라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점 전용 1만원 선불카드 증정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시 면세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한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서울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는 내년 1월 6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2명) ▲갤럭시 워치 액티브2(5명)를 증정합니다.

 

김포공항점에서는 2020년 1월 1일부터 ‘개점 1주년 기념 100% 당첨 쿠폰 행사’가 진행됩니다.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황금열쇠 3돈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2인 식사권 ▲공항점용 선불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됩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2월 31일까지 화장품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출국전 막바지 쇼핑 고객을 위해 방문 시 구매금액별 사용 가능한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서울점에서는 2020년 1월 6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최대 45만원 증정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2월 31일까지 400여 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BYE 2019, BUY 2019, BY 신라’ 행사가 진행됩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꾸준히 서비스를 개발하고 신라면세점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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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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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2025.11.04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롯데하이마트가 국제표준화기구(ISO)의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시스템 통합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으로부터 ‘ISO 37001(부패방지)’과 ‘ISO 37301(규범준수)’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2018년 처음 ISO 37001을 취득한 이후 올해까지 연속 인증을 유지했으며, 올해 ISO 37301 인증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ISO 인증은 기업의 부패방지 체계와 준법 경영 시스템이 국제 기준에 맞게 구축·운영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대표이사 직속 투명경영실 운영, 임직원 윤리 서약, 내부 신고 채널 운영 등 실질적 통제 체계가 긍정 평가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전국 매장 및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연 1회 정기 감사와 상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위반 시 즉각 조치하는 절차를 운영합니다. 또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기반으로 부서별 리스크 점검과 통제 수단 마련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고객과의 신뢰 기반을 강화하고 내부 반부패·준법 시스템 고도화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이번 국제표준 인증은 준법·투명경영을 위한 임직원 노력의 결과”라며 “지속적인 제도 개선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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