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케이엠제약(225430)과 화장품 기획전문 마케팅 회사인 크리에이티브위드가 협업해 탈모증상 완화와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가 큰 기능성 샴푸 ‘키라니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4월부터 6개월 간에 걸쳐 자체 개발·생산한 자연유래 탈모증상 완화 샴푸를 최근 화장품 기획전문 마케팅 회사인 크리에이티브위드를 통해 홈앤쇼핑에 론칭 했다. 향후 홈앤쇼핑의 2차 방송 판매와 다른 홈쇼핑으로 판매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샴푸는 96.5%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탈모증상 완화뿐 아니라 두피 안티에지징과 모발 인장강도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엠제약은 지난 해 제품 개발완료와 동시에 식약처로부터 제품의 품목 판매허가를 받았다.
강일모 대표는 “화장품 기획전문 마케팅 회사인크리에이티브위드와의 긴밀한 협조을 통해 관련 제품을 다각화하고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엠제약는 자사 제품의 대량생산을 위해 경기도 평택시 소재 대지 7206㎡(평방미터)에 건물 4840㎡(평방미터) 규모로 화장품 전용 생산 라인을 신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