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23일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보험이 고객의 일상생활 속에서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모두 2편으로 제작됐습니다. 첫 편은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으로 지난 20일부터 방영됐습니다. 이후에는 애니핏으로 모은 포인트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전은석 브랜드전략파트장은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삼성화재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