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생명(사장 성대규)는 23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과 직원에게 인정받기 위한 3가지 전략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먼저 시장선도형 상품·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채널에 적합한 영업 전략을 준비한다는 방침입니다.
또 리스크관리체계도 보다 정교화합니다. 자산운용의 효율을 제고해 K-ICS(신지급여력제도)와 RBC(지급여력비율) 등의 건전성 지표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인슈테크 기반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노력도 계속합니다.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해 헬스케어 플랫폼, AI 시스템 등을 마련한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신한생명은 이날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창립기념식을 모바일로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