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mall Business 중소기업

[스타터 UP] 모아스토리MoaStory-가치있는 콘텐츠 제작

URL복사

Thursday, April 09, 2020, 20:04:45

MoaStory Co., Ltd.


  • 회사명 | 주식회사 모아스토리 MoaStory Co., Ltd.
  • 웹사이트 | http://moastory.com/
  • 설립일 | 2015. 8. 25.
  • 회사구분 | 사회적기업⋅주식회사⋅비상장
  • 대표자 | 강민기
  • 주요서비스 | 이지트립 / 문화다양성 사업 / 미디어 콘텐츠 제작

회사소개

 

인더뉴스 데이터뉴스팀ㅣ“가치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나누고 함께 누리자!”

 

모아스토리는 우리 사회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힘든 사람들과 함께 합니다.
장애인, 이주민, 청소년 등 그 누구라도 모아스토리가 필요한 곳 이라면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열린 환경을 만들어가는 이지트립,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는 문화다양성 콘텐츠, 미디어를 바로 알고 활용하도록 돕는 미디어교육 등 우리의 삶에 꼭 필요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여 나누고 있습니다.

 

주요서비스

 

  • 이지트립EASYTRIP - 무장애 여행코스 발굴, 영상제작, 지도제작, 사용자 공동기획, 전문교육

 

  • 문화다양성 사업 - 국내 이주민들과 공동제작하는 문화콘텐츠

 

  • 미디어콘텐츠 제작 - 사회적경제 영역에 속한 기업 및 기관 개인 등을 위한 미디어 제작 및 교육사업

 

연혁

 

2015~2020 문화다양성 콘텐츠 제작(다음세대재단, 구글, 유니세프 등)
: 다양한 문화 소개 콘텐츠 제작
: 결혼이주여성 모임 ‘비빔맘’ 결성
: 이주민 성우 선발 및 오디오북, 영상북 제작
: 다문화 음식 소개 콘텐츠 ‘다쿡TV’ 론칭
교육사업(올리볼리 그림동화)
청소년 미디어 교육 진행(영상 기획, 팟캐스트 등)
2016~2017 H온드림 펠로우 선정,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2016~2020 무장애여행 콘텐츠 ‘이지트립Easytrip’ 서비스 시작
: 이지트립 콘텐츠 제작(서울시, 경기도, 전라북도, 한국관광공사 등)
: 80곳 이상 무장애여행 코스 발굴, 200편 이상 무장애여행 영상 제작
: 무장애 지도 제작(구로, 혜화, 연남, 망원, 군산)
무장애여행 토크콘서트 기획, 주관
2018 서울시 관광스타트업 선정 및 최우수상 수상 / 서울교통문화상 우수상 수상
폼페병환우를 위한 여행코스 발굴
사회적기업 인증
2019 경복궁 무장애도보여행 코스 발굴 / 군산 무장애환경 조성 진행
다문화 북콘서트 기획, 주관
스마트시티 장애인 이동성 정보 자문
장애인 드론크리에이터 양성 / 무장애여행 가이드 양성
시흥 무장애 바닷길 걷기 축제 기획, 주관
발달장애인을 위한 방송 콘텐츠 제작
시각장애인을 위한 서울관광 점자 안내서 제작
사회적기업 경영컨설팅 우수사례 선정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배너

대웅제약 이지듀, 연매출 200 ↑…1000억원 조기 달성

대웅제약 이지듀, 연매출 200% ↑…1000억원 조기 달성

2025.09.02 09:50:39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는 연매출 1000억원을 조기 달성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지난 7월 기준 이지듀의 누적 매출은 1000억원을 초과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늘어난 수치입니다. 이지듀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하는 등 브랜드 운영 전략을 통해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이지듀의 제품 경쟁력은 대웅제약이 개발한 국내 1호 바이오 신약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에서 나옵니다. DW-EGF는 피부 재생 효과를 기반으로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지듀의 DW-EGF는 인체 EGF와 동일한 53개의 아미노산으로만 이뤄져 있어 체내 EGF(상피세포 성장인자)와 동일한 구조를 지닌다는 설명입니다. 색소 침착 고민 해결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 이지듀는 올 상반기 롯데홈쇼핑 1위 뷰티 브랜드로 선정됐고 이지듀 직영 온라인몰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와 높은 재구매율 역시 매출 확대를 견인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엠브레인에 따르면 올해 기미·잡티 화장품 브랜드 인덱스 조사에서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지듀의 대표 제품 ‘기미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기미 케어 성분인 DW-EGF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담았습니다. 배우 한가인이 모델로 나선 ‘기미쿠션’도 매출 증가를 도왔습니다. 기미쿠션은 기미 개선이라는 차별성을 내세워 출시 이후 누적 40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지듀 관계자는 "연매출 1000억원 조기 달성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선택이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 대웅제약 이지듀는 국내를 넘어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미용 시장에서도 소비자 맞춤 전략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