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미래에셋생명이 온라인 설문과 오프라인 간담회, 체험 평가 등을 진행할 ‘2020 고객동맹 자문단’을 모집합니다.
13일 미래에셋생명에 따르면 이번에 모집하는 자문단은 이달부터 정기적으로 설문과 간담회를 통해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아이디어를 내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지원 자격은 미래에셋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며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활동합니다.
강창규 고객서비스부문대표는 “고객의 의견을 밑거름으로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금융소비자 보호 최우수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