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한 히츠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3종을 출시합니다.
14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유명 셰프와 칵테일 전문가가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히츠 최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인 이번 제품은 ▲히츠 아밀 ▲히츠 유젠 ▲히츠 눌입니다.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맛으로 창조해 담아낸 본 제품들은 필립모리스만의 특수 기술을 이용해 실제 담뱃잎을 압축해 제조했습니다.
‘히츠 아밀’은 후레쉬 제품으로 섬세하고 부드러운 상쾌함이 특징입니다. 색다른 맛의 ‘히츠 유젠’은 깊이 있는 향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일반 맛 제품인 ‘히츠 눌’은 프리미엄 타바코 블렌드의 조화로운 풍미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한정판 히츠 제품들은 미슐랭가이드 최고 등급인 3스타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인 후안 아마도르와 유명 바텐더이자 믹솔로지스트인 르네 소프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됐습니다.
후안 아마도르는 스페인 전통요리에 뿌리를 두고 독일 식재료를 이용해 독창적 레시피를 선보이는 셰프입니다. 특히 식재료를 분자 단위까지 철저하게 연구하고 분석해 분자요리의 대가이자 명인으로 불립니다.
이들은 히츠 3종 신제품의 맛과 향을 제조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해 최종 스펙을 결정했는데요.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에서는 해당 스펙을 히츠로 구현할 수 있도록 생산을 진행했습니다.
가격은 기존 히츠와 동일하게 한 갑당 4500원이며 아이코스 직영점, 전국 편의점과 일부 소매점에서 한정 판매 기간 동안 구매 가능합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한국의 히츠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과 만족도는 물론 제품이 나오기까지의 배경과 스토리도 중시하는 높은 수준의 고객들”이라며 “이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과학을 바탕으로 한 정보 제공뿐 아니라 감성 측면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