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방송광고 ‘VERY~끝’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2일 KB손보에 따르면 이번 신규광고는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론칭한 ‘아껴줄께요’ 캠페인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려고 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편리한 보험료 산출과 가입 등을 표현하기 위해 제작됐습니다. 출연에는 김연아 씨와 배우 양경원 씨가 함께 했습니다.
KB손보 관계자는 “‘VERY~끝’ 캠페인을 통해 가격 할인 중심의 다이렉트 시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려 했다”며 “앞으로도 KB손보 다이렉트만의 혁신적 기능을 널리 알리고 많은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