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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다이렉트, 새 TV광고 ‘VERY~끝’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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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2, 2020, 11:06:03

간편한 보험료산출 등 표현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방송광고 ‘VERY~끝’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2일 KB손보에 따르면 이번 신규광고는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론칭한 ‘아껴줄께요’ 캠페인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려고 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편리한 보험료 산출과 가입 등을 표현하기 위해 제작됐습니다. 출연에는 김연아 씨와 배우 양경원 씨가 함께 했습니다.

 

KB손보 관계자는 “‘VERY~끝’ 캠페인을 통해 가격 할인 중심의 다이렉트 시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려 했다”며 “​앞으로도 KB손보 다이렉트만의 혁신적 기능을 널리 알리고 많은 고객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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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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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S 협력 기반 ‘이노베이션 허브’ 개소…“맞춤형 AX 거점으로”

KT, MS 협력 기반 ‘이노베이션 허브’ 개소…“맞춤형 AX 거점으로”

2025.10.20 10:17:3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국내 산업계 AX(AI 전환)를 위한 ‘KT 이노베이션 허브’를 개소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KT 광화문 웨스트 빌딩에 약 595㎥ 규모로 마련된 KT 이노베이션 허브는 B2B(기업간거래) 고객이 AX 업무 혁신에 관한 전시를 관람하고 맞춤형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MS 플래그십 협력 공간입니다. 추상적 개념인 AX를 체험형 전시와 연계된 컨설팅을 통해 구체화했습니다. ‘협업’과 ‘참여’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네 가지 주요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AX 갤러리’에서는 최신 AI 기술과 적용 사례를 전시합니다. ‘컨퍼런스 룸’과 ‘디벨럽 스튜디오’는 AX 컨설팅을 위한 공간이며, ‘리차지 존’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위한 교류와 휴식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음성 명령과 터치식 패널을 사용해 AX 솔루션 전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전시인 ‘멀티 에이전트’는 다수의 AI가 스스로 협력하고 조율해 요청에 맞는 결과물을 산출합니다. KT와 MS의 AX 전문 인력이 고객과 함께 업무 혁신 로드맵을 세우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기술적인 조언과 솔루션 설계를 제공합니다. 설계된 솔루션을 최대 5일 안에 실행 가능한 시제품으로 제작, 기술이 실제로 실효성이 있는지 검증할 수 있습니다. MS는 다년간 고객 관여 경험과 검증된 프로그램에 기반한 워크숍과 전략적 세일즈 역량 및 노하우를 전수하며 KT 이노베이션 허브 개소를 지원했습니다. KT는 이번 이노베이션 허브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AI 연구와 산업 적용을 선도하는 전초 기지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입니다. 정우진 KT 전략·사업컨설팅부문장(전무)은 “KT 이노베이션 허브를 국내 버티컬 시장의 AX 생태계를 구축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전초 기지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산업, 정부, 학계간 협력을 확대해 대한민국을 AI 선도 국가로 발돋움 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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