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클래시스가 주요 제품과 관련한 임상 자료 및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글로벌 키닥터들과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웨비나(웹+세미나)는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이 되고 있다. 클래시스도 해외 대리점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준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강화 목적으로 웨비나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4차례의 웨비나가 열렸으며 주력 제품인 슈링크뿐만 아니라 클루덤의 아쿠아퓨어도 포함됐다. 특히 슈링크를 이용한 페이스 리프팅 및 스킨리쥬비네이션, 아쿠아퓨어의 주제로 열린 세미나가 관심을 받았다.
지난 7월 20일에는 'Multiple Applications of Clatuu Alpha'라는 주제로 웨비나가 열리며 클라투 알파 홍보와 함께 사용을 독려했다. 뿐만 아니라 대리점 또는 현지 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교육 및 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자유로운 환경에서 고객과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점이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를 통해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으로 인해 위축된 영업환경도 서서히 회복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이어 "슈링크가 온라인 마케팅으로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