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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양파맛 감자칩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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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03, 2020, 17:09:16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양파맛 감자칩 출시

 

 

롯데제과 신제품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는 ‘에버 베이크드’의 2번째 감자칩으로 양파맛을 적용했으며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 맛을 넣었습니다.

 

다른 ‘에어 베이크드’ 제품처럼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과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또한 튀기지 않아 지방 함량도 일반 스낵 대비 60% 이상 낮습니다.

 

◇ SPC그룹 ‘에그슬럿’ 배달 서비스 시작

 

 

에그슬럿 배달 서비스는 SPC그룹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앱 ‘해피오더’와 ‘쿠팡이츠’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에그슬럿 코엑스점 인근으로 해피오더는 반경 2Km(일부 지역 제외), 쿠팡이츠는 반경 3Km까지 가능합니다.

 

배달 가능 제품은 대표 메뉴인 페어팩스를 비롯해 샌드위치 5종, 슬럿, 그리고 오렌지 주스 등 음료 3종인데요.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배달비는 해피오더 4000원, 쿠팡이츠 5000원입니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후 에그슬럿 매장에서 대기 없이 바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바로 픽업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에그슬럿은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해피오더는 13일까지, 쿠팡이츠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출시

 

 

이번 행복 에디션은 올 봄 ‘맥심X무민 스페셜 패키지’와 여름 ‘시티 써머 라이프’에 이은 올해 세 번째 한정판 패키지로 ‘일상 속 소소하지만 소중한 행복’이라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기획됐습니다.

 

맥심 커피믹스 행복에디션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일러스트가 그려진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 센서등, 링 머그, 피크닉 매트, 커트러리 세트로 7종 스페셜 굿즈(Goods)를 포함됐습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이번 행복 에디션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신규 광고는 ‘이 한 잔으로 행복은 언제나 내 곁에, 올 가을 당신을 행복한 순간으로 초대합니다’라는 메시지 아래 맥심 커피믹스 한 잔으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강조했습니다.

 

◇ 배스킨라빈스, ‘켈로그 컵 시리얼 세트’ 프로모션 실시

 

 

이번 프로모션은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시리얼을 원료로 활용한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Mashups Cereal)’ 출시를 기념하고,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켈로그 컵 시리얼 세트는 ▲콘푸로스트 ▲후루트링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30g씩 한끼 분량으로 소포장 됐습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1일 고소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어 진한 초코맛을 살린 ‘첵스초코 아이스크림’ 2종을 조합한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 미스터피자, 씬 크러스트 5종 출시

 

 

신제품 씬 크러스트피자 5종은 ▲통살치킨 토핑에 버터가 들어간 마늘소스를 뿌린 ‘마늘통통치킨’ ▲콘치즈에 치즈시즈닝이 들어간 ‘톡톡콘치즈’ ▲더블씬 도우 사이에 단호박 무스와 치즈가 들어간 ‘더블씬단호박’ ▲에멘탈 치즈와 프리미엄 페퍼로니를 넣은 ‘찐페퍼로니’ ▲감자에 두툼한 베이컨이 올라간 ‘포슬포슬감자’등 입니다.

 

마늘통통치킨, 포슬포슬감자, 더블씬단호박 가격은 1만 7900원이며, 찐페퍼로니와 톡톡콘치즈는 1만 6500원입니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씬 크러스트피자 출시를 기념해 더블씬(1+1) 특가세트를 2만 5900원에 판매합니다. 신제품 5종 중 2종을 선택하면 되고, 동일 메뉴 중복 선택도 가능합니다. 세트 주문 시 최대 9900원 할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2개입니다. '라떼 컬렉션'은 할리스커피 원두의 풍미를 살린 라떼스틱과 리유저블 텀블러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카페라떼 스틱커피(10개입) 1개와 바닐라딜라이트 스틱커피(10개입) 1개, 리유저블 텀블러 1개로 이뤄졌으며 가격은 1만 6000원입니다.

 

'스틱커피&글라스 머그 세트'는 홈카페 세트로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커피(12개입) 2개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커피(12개입) 2개, 글라스 머그 1개로 구성됐습니다. 가격은 2만 9000원입니다.

 

할리스커피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라떼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1+1 쿠폰을 증정하며, 스틱커피&글라스 머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합니다.

 

◇ 이랜드 클루, 20FW 트렌드 담은 ‘셰어백’ 출시

 

 

클루에서 선보이는 셰어백은 ‘사랑하는’의 의미를 지닌 프랑스어 ‘셰어’(Cher)에서 영감을 얻어 이름 지었는데요.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퀼팅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클루만의 사선패턴 퀼팅과 체인 스트랩을 사용했습니다.

 

이번 클루의 셰어백 컬렉션은 총 5종으로 선보이며, 미니 사이즈 퀼팅 골드 체인백, 미디엄 사이즈 블랙 체인백, 클러치, 지갑 등으로 구성됩니다. 각 상품은 2만 9900원부터 5만 9900원 가격으로 내놨으며 9월 한달 동안 출시 기념으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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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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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실패해도 행복하면 괜찮아” 메시지에 2030 열광

삼성생명 “실패해도 행복하면 괜찮아” 메시지에 2030 열광

2025.07.20 23:04:4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연초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26만1000명으로 집계됐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이라는 슬로건에 아래 기존 보험 콘텐츠 틀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 삶과 정서에 깊이 공감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결과라고 삼성생명은 의미를 부여합니다. 올해 2분기부터는 '젊음과 가능성이 길어진 시대에 맞춰 개인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보험'이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슬로건에 담긴 브랜드 철학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보험상품과 보장에 대한 단순안내를 넘어 시대변화에 따라 재정의된 보험의 역할과 의미를 콘텐츠에 담아내고 있는 것입니다. 시대적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콘텐츠에 2030세대도 적극 화답하고 있습니다. 연초 12만명에 머물던 삼성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7개월여만에 26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 관련 상호작용(좋아요·댓글·공유등)은 700여건에서 8000여건으로 11배가량 큰폭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삼성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워는 연초 대비 2배 이상 늘어나 9만명을 넘었고 콘텐츠에 대한 반응(좋아요·댓글·저장등) 또한 3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같은 성과의 중심에는 유튜브 웹예능 '망중왕전'이 있다고 삼성생명은 설명합니다. 망중왕전은 '망해야 우승하는 오디션'이라는 역발상에 토대를 둔 콘텐츠입니다. 다양한 실패를 겪은 참가자 사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최종우승자는 100만원의 '갱생지원금'을 받습니다. '실패해도 괜찮다'는 시대적 정서를 위트있게 반영해 젊은세대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세대간 공감을 이끌어내는 '과거의 오늘 뭐하셨나요', 2030세대 딸의 시선으로 보험설계사 엄마의 하루를 담은 '내일은 FC', 금융상식을 알아보는 게릴라 퀴즈쇼 '보험 들고 챌린지', AI 캐릭터를 활용해 일상생활과 관련된 보험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궁금해리 알려달리'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별리'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콘텐츠도 브랜드 정체성을 2030세대에 더욱 가깝고 친숙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랜덤 음료 뽑기', '직장인 명언시리즈' 등 직장인의 일상과 감정을 유쾌하게 풀어낸 콘텐츠는 수차례 공유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젊은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언어로 쉽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일상에 응원과 감동을 전하는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라이프파트너'로서 삼성생명의 이미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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