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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 bhc 매장 직원 6명 확진…방역당국 역학조사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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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03, 2020, 17:09:04

방역당국 "bhc 신흥수진역점 지난달 23∼31일에 방문한 유증상자 연락 요청"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bhc 치킨집 직원 6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습니다.

 

3일 bhc에 따르면 신흥수진역점 직원이 외부에서 코로나19에 감염돼 지난 1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해당 매장은 방역과 동시에 휴점에 들어갔습니다.

 

직원 코로나19 감염사실을 파악한 bhc는 즉시 해당 매장 전 직원 자가 격리를 실시했고 모든 직원에 대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하루 지난 2일 같은 매장 동료 직원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다음날(3일)에도 직원 2명의 감염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이 매장에는 모두 7명이 근무하며 나머지 1명은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매장 내 CCTV 등 관련된 정보를 확인한 바, 신흥수진역점 매장 내 직원들은 마스크를 철저히 착용했으며, 내부적으로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방역당국은 확진자 6명에 대한 감염경로와 동선 등 접촉자 분류를 위한 심층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달 23∼31일 해당 매장 방문객들 가운데 유증상자의 경우 수정구보건소(031-729-3880)로 연락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bhc 관계자는 "향후 방역당국의 모든 조사에 대해 적극적으로 임해 확산 방지와 상황 종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진행되는 모든 상황을 투명하게 전달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이날 전국 bhc 매장은 추가 방역을 진행했으며 매장 내 직원 개인위생 수칙을 더욱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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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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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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