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광고 영상 ‘소비마마’편의 조회수가 공개 3주만에 700만을 넘었습니다.
7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신한페이판의 소비관리서비스를 조선시대 왕실과 연결시켜 구성한 점이 특징입니다. 왕실의 위엄을 세우기 위해 관리 없이 소비하는 소비마마와 안정적으로 왕실이 운영되길 바라는 임금, ‘소비’를 관리하기 위해 진짜 ‘관리’들이 등장하는 상황으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마이데이터 시대 종합금융플랫폼으로 확장하는 신한페이판의 기능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