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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의 금요일, ING생명과 함께 하쿠나마타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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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13, 2015, 15:03:52

"행복한 일상 뒷받침하는 보험의 가치 알리는 캠페인"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불길함을 느끼는 13일의 금요일. ING생명은 특별하게 하쿠나마타타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13일 서울 청계천 일대에서 하쿠나마타타-아무 문제 없이 다 잘 될 거야이벤트를 진행했다. ‘ING생명과 함께라면 즐거운 금요일이 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것.

 

줄지어 늘어선 깨진 화분 옆에는 하쿠나마타타-아무 문제 없이 다 잘 될 거야푯말이 꽂힌 온전한 화분을 함께 세워졌다. ‘깨진 화분은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하고 불길한 순간을 암시, 온전한 하쿠나마타타화분은 보험의 가치와 필요성을 강조한다.

 

ING생명은 이날 페이스북(www.facebook.com/INGLife.KR)과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하쿠나마타타 -아무 문제 없이 다 잘 될 거야'가 적힌 행운의 문구를 공유했다.

 

이 이벤트는 ING생명의 오렌지 플레이(Orange Play)’ 캠페인의 일환으로 흥미로운 소재로 보험의 역할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ING생명과 함께 13일의 금요일을 안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도 담았다.

 

박익진 ING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작은 근심과 걱정만 내려놓으면 우리의 일상은 생각보다 훨씬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둘러싸여 있다이러한 행복한 일상을 뒷받침하는 기반인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려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ING는 고객의 행복한 일상과 함께하는 보험사로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계속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지난해 10월에 서울 중구 정동길에서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오렌지 생각플래시 몹을 선보였다. 지난달 13일의 금요일에는 ‘Are you well insured?’라는 주제의 거리행사를 통해 보험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을 시민들과 나눈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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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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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美 사우스 캐롤라이나 진출…미국 동남권 공략 속도

BBQ, 美 사우스 캐롤라이나 진출…미국 동남권 공략 속도

2025.11.05 10:33:16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BBQ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매장을 열고 미국 50개주 전역 진출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출점으로 BBQ는 미국에서 33번째 주에 진출했습니다. 앞서 플로리다, 앨라배마, 조지아 등 동남부 주요 거점을 확보한 데 이어 사우스 캐롤라이나까지 확장하며 동남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인구와 소비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지난해 기준 인구는 약 547만명입니다. 프랜차이즈 산업 성장률도 미국 내 상위권인 만큼 시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문을 연 ‘BBQ 인디언랜드점’은 약 12평 규모 카페형 매장으로 골프 클럽과 주거 단지 인근에 자리했습니다. ‘골든 오리지널’, ‘허니갈릭’ 등 대표 메뉴와 함께 김치볶음밥 등 한식 메뉴도 선보입니다. ‘BBQ 그린빌점’은 배달·포장형 매장으로, 대학과 공항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입지에 들어섰습니다. BBQ는 뉴욕 맨해튼을 시작으로 텍사스, 뉴저지, 캘리포니아 등 주요 상권에 매장을 넓혀왔으며, 지난해에만 4개 주에 신규 진출했습니다. 올해도 유타, 오리건에 이어 사우스 캐롤라이나까지 출점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BBQ 관계자는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프랜차이즈 산업 성장세가 뚜렷한 지역으로, 미국 동남권 확장의 전략적 요충지”라며 “이번 진출을 통해 미국 전역 출점 목표에 속도를 내고, ‘K-치킨’의 글로벌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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