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추석 대목 잡는다"…이마트, 가전·화장품 대규모 할인행사

URL복사

Monday, September 28, 2020, 06:09:00

스포츠용품 최대 30% 할인..화장품은 최대 50% 저렴하게 선봬
청소기·면도기 등 인기가전 할인..대형가전 상품권 증정 행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마트가 올해 최장 연휴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전제품과 화장품 등 할인행사를 선보입니다.

 

28일 이마트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10월 7일까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놀이 용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주요 제품으로 ‘미니 에어하키’를 30% 할인한 3만 4300원에, ‘미니당구 포켓볼용’은 30% 할인한 4만 1860원에 내놨고, 집콕 운동기구 ‘에버라스트 탭볼 일반·고급’을 각각 9900·1만4,900원에 판매합니다.

 

명절 직후인 10월 3일부터 28일까지는 화장품 최대 50% 할인행사도 진행합니다. 명절 연휴동안 지친 주부들을 위해 주름개선 특허성분이 포함된 ‘센텐스 더 프레셔스’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판매합니다.

 

또 토너와 에멀전 130ml 각 1병으로 구성된 ‘센텐스 더 프레셔스 토너&에멀전 세트’는 50% 할인한 3만 8800원에, ‘센텐스 더 프레셔스 크림 스페셜 세트’는 50% 할인한 3만 7900원에 선보입니다.

 

여기에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크림은 균일가로 최대 50% 할인, ‘센텐스 페이셜크림 4종’은 균일가 1만 9900원에, ‘센텐스 바디크림 3종’은 균일가 1만 4900원에 내놨습니다.

 

이마트는 다양한 인기 가전제품도 준비했습니다. 오는 10월 2일까지 무선 청소기 대표 인기품목으로 손꼽히는 ‘다이슨 청소기 V8 Fluffy’는 49만 9000원에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ZB3316AK_E)’는 17만 9000원에 마련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70-B4200cs)’는 15만9,000원에, ‘필립스 면도기(S9161/12)’는 20만 9000원에 준비했으며 구매시 특별혜택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합니다.
TV,냉장고 등 대형가전제품은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최대 20만원 추가 할인과 이마트 앱을 통해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합니다.

 

대표적으로 ‘삼성 QLED TV(QN65Q87FXKR)’는 324만원에, ‘LG 올레드 TV(OLED65BXF)’는 339만원에 내놓으며 추가 할인과 상품권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명절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자신과 가족들을 위한 소비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