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 ‘애니핏 2.0’을 선보입니다.
11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운동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기존 ‘애니핏’에서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로 확대된 것이 특징입니다.
확대된 건강관리 서비스에는 ▲골다공증케어 ▲건강위험분석 ▲건강검진예약 ▲마음건강체크 등 4가지입니다. 골다공증케어는 골다공증 위험군 고객의 골절 예방에 도움이 되는 각종 건강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건강위험분석은 고객의 건강검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학 생체 나이와 질병 위험도를 분석해 개인별 건강위험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외에도 맞춤형 스마트 건강검진예약과 스트레스, 우울증 등을 자가진단할 수 있는 마음건강체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서비스는 부문별 전문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며, 애니핏 2.0 앱 메인 화면에서 서비스를 선택하면 이용 가능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를 체험하고 각 서비스에 관한 퀴즈를 맞히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과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용 자동차보험과 여행자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쓸 수 있는 점이 눈에 띕니다. 1포인트는 1원과 같으며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