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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s 유통

탐앤탐스몰, 대량구매 전용관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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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26, 2021, 14:01:32

대량구매 상품군 추가..설 선물세트부터 홈카페·오피스카페 상품까지
내달 14일까지 홀세일 행사..대량구매 고객에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의 ‘대량구매관’을 ‘WHOLESALE(홀세일)’로 개편했습니다.

 

26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회사는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을 홀세일로 이름을 바꾸고, 상품 제품군도 확대했습니다.

 

홀세일 대량구매 라인업에 추가된 상품은 ▲2021년 설 선물세트 5종 ▲카페라떼 스틱커피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캡슐커피 3종 ▲파스타 3종 등입니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세트부터 최근 트렌드인 홈카페·오피스카페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추가됐습니다.

 

탐앤탐스는 탐앤탐스몰 홀세일 오픈을 기념해 ‘더 사면 더 살수록 더 저렴한 탐앤탐스몰 WHOLESALE’ 행사도 선보입니다. 우선 내달 14일까지 대량구매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1인당 2매씩 증정합니다.

 

또 구매 후 배송받은 제품의 사진을 찍어 탐앤탐스몰에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랜덤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S’와 ‘바이오레즈 다용도 살균기’도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최대 30%의 할인과 음료 쿠폰 증정, 추첨을 통한 특별한 사은품 등을 제공합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량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어 이번 새단장했다”며 “가장 저렴하게 탐앤탐스를 만날 수 있는 홀세일에서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더 큰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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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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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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