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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홈설족’ 겨냥한 대규모 할인행사…최대 5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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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09, 2021, 13:02:33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먹거리·놀거리·인테리어용품 등 준비
집콕 명절로 집단장 상품 준비..각종 가구, 서랍장, 청소용품 행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마트(대표 강희석)가 ‘홈(Home)설족’을 겨냥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설 연휴 맞이 할인전을 열고 식품, 완구,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마트는 비대면 명절에 인기를 끈 밀키트·HMR·즉석조리식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내놨습니다. 실제 이마트가 지난해 첫 비대면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 연휴 기간(20년 10월 1~4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밀키트와 가정간편식 매출이 설 연휴 기간(20년 1월 24~27일) 대비 각각 463.4%, 56.6%씩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이마트는 조리가 손쉬우면서도 집밥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밀키트 행사를 마련해 ▲피코크 밀푀유나베(845g)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738g) ▲피코크 대구식 파육개장(829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2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집에서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안주 가정간편식도 준비했습니다. 피코크 피콕포차 닭꼬치(900g)를 10% 할인된 1만 3480원에 판매하며, 피코크 매콤직화 삼겹살(300g), 피코크 제주식 멜젓 삼겹살(300g) 역시 각 10% 할인된 7630원에 내놨습니다.

 

 

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기획한 ‘광어연어 모듬회(450g 내외/팩)’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된 2만 9800원에 선보이며, ‘문어해물탕(팩, 3~4인분)’, ‘어메이징 닭강정’ 등은 각각 1만 8800원, 1만 980원에 판매합니다.

 

발렌타인 행사를 겸해 준비한 디저트 프로모션에서는 ‘피코크 마몰로 치즈케익(780g, 1만 4900원)’, ‘피코크 생크림 카스텔라(150g, 3580원)’ 등 피코크 디저트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는 14일까지 신세계상품권 3000원을 증정합니다.

 

집콕의 무료함을 달래줄 각종 보드게임, 완구, 디지털게임기도 구성했습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스플렌더’, ‘모노폴리’, ‘할리갈리’ 등 인기 보드게임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마트·SSG닷컴에서는 ‘바쿠간 베이직 10개 골라담기 1만원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합니다.

 

어린이와 키덜트족에게 모두 인기인 레고 역시 할인행사에 돌입해 ‘레고 마스터 우의 배틀 드래곤’, ‘레고 어벤져스 아이언맨연구소’를 포함 30여종의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합니다.

 

오는 12일부터는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에디션 레드X블루’,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3D월드+퓨리월드’ 한정 수량 판매에 나서 각각 36만원, 6만 4800원에 선보입니다.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해 집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인테리어 대전도 진행합니다. 우선 데코라인 소파와 리클라이너를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이며, 집 정리에 유용한 ‘라탄 5단 서랍장’을 2만 9900원에, ‘대용량 수납함(115L)’을 1만 5900원에 판매합니다.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홈가드닝도 제안해 세라믹 분갈이 식물을 1만 1900원~2만 9900원에 선보이며, 허브식물 율마·로즈마리는 각 8900원에, 공기정화식물은 9900원에 마련했습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청소용품 역시 전 품목 할인에 나서 청소포, 물걸레, 먼지떨이, 테이프클리너 등 29종의 상품을 정상가 대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명절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연휴 대비 장보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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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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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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