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ㅣ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자사의 대표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 라벨 디자인을 더욱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리뉴얼합니다.
새단장하게 될 참이슬의 이번 새 라벨 디자인은 참이슬 고유의 깨끗하고 맑은 블루톤을 유지하면서 기존보다 밝고 깨끗한 컬러의 이슬방울로 변경하고, 서체는 가로와 세로의 획 굵기 차이를 줄여 전체적으로 정돈된 이미지로 단순화하면서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를 시작으로 참이슬 오리지널과 참이슬 담금주 라벨 디자인 역시 순차적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며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들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끔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