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 2탄 ‘자브라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Tuesday, March 23, 2021, 11:03:56

오는 4월 7일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서 진행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지니뮤직(대표이사 조훈)은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제공하는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지니뮤직 감사 이벤트는 정기결제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시리즈로 진행되며, 지난 1탄은 앙리 마티스 특별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니 회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2탄은 150년 전통의 글로벌 음향기업 자브라와의 제휴로 진행하는 경품 프로모션이입니다.

 

자브라 스페셜 경품 이벤트는 오는 4월 7일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정기결제 회차에 의해 개인별로 부여되는 지니뮤직 회원 등급(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실버)에 따라 제품별 응모가 가능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지니뮤직 유료 회원이 자신의 등급을 확인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응모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지니뮤직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유료 회원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좋은 기기로 음악을 생생히 듣기를 바라는 마음에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리즈로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당사의 고마운 마음이 고객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