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육아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 중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함께 하루를 보내면서 느끼는 육아맘의 희로애락을 공유하고 이에 공감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참여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과 에세이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됩니다.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수유쿠션·노발락 키트 6종·노발락 분유 가방 등 3가지 경품을 모두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됩니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육아맘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육아맘과 더욱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