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GS리테일(대표 허연수)은 지난 1월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가 출시 100일째인 4월 14일 기준 누적 판매량 51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브레디크는 GS리테일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베이커리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빵 브랜드입니다. 초기 순우유식빵 등 3종을 선보인 이후 현재 19종의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은 브레디크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최근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기용했습니다. 지난 9일 GS25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에 브레이브걸스가 브레디크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는 소식을 발표한 뒤, 지난달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브레디크 매출이 직전 동기간 대비 78.3% 매출이 상승하는 효과가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박상욱 GS25 편의점 마케팅팀 팀장은 “브레이브걸스의 기운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더욱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