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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켈로그, ‘가정의 달’ 맞아 취약계층 아동에 초코바 등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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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29, 2021, 11:04:50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 ㅣ 농심켈로그(대표 정인호)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보육원 어린이를 대상으로 약 6만5000명분의 초코바와 시리얼을 기부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는 농심켈로그가 지난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출범한 ‘하트 앤 소울 플레이(Heart & Soul Play) 프로젝트’에 따른 것인데요. 농심켈로그는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보육원 아동 및 청소년들의 우울증이나 자살을 예방하고 마음과 몸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농심켈로그는 매년 설, 추석 명절과 가정의 달 등 기념일마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식품 기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요. 올해 설날에는 서울 강북구 지역아동센터 및 푸드뱅크 강북센터 소속 결식 우려 아동 총 2300여명에게 어린이 전용 시리얼 제품을 전달했고, 지난 5년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온 신생보육원과 주몽재활원에도 여러 품목의 제품을 기부했습니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대표 시리얼 첵스초코를 바(bar)로 만든 ‘첵스초코펀바’를 비롯해 별도 조리가 필요 없어 아이 혼자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는 시리얼 제품까지 약 6만5000명의 어린이가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농심켈로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신생보육원을 포함 서울 및 수도권 소재의 보육원 6곳과 경기 북부 지역아동센터 등에 해당 물품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식품 지원을 결정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더욱 취약한 보육원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사회의 따뜻한 관심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마음껏 꿈과 미래를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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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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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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