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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가정의 달 기념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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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30, 2021, 11:04:47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
부모님 효도 선물부터 자녀 위한 선물까지 제품 대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합니다.

 

이번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갤럭시 제품을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할인 행사인데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홈플러스 등에서 진행됩니다. 

 

혈압∙심전도 측정 등 건강 관리 기능이 강화된 ‘갤럭시 워치3’와 ‘무선 충전 듀오’ 패키지 등 부모님 효도 선물부터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된 노트북 ‘갤럭시 북’과 태블릿 ‘갤럭시 탭 S7’, ‘컬러 레이저복합기’ 등 자녀를 위한 선물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노트북 신제품 ‘갤럭시 북’ 시리즈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등 모바일∙IT 기기를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혜택 또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와 연계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부모님과 함께 교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누가 봐도 가족전(展)’을 5월 16일까지 진행합니다.

 

부모님과 닮은꼴 인증 셀카를 촬영하고,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은 갤럭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 ‘갤럭시 탭 S7’ 등 선물을 증정합니다.

 

대학·대학원생 갤럭시 팬들이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도 가족을 위한 갤럭시 추천 선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5월 한 달 간 노트북 신제품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모바일 DNA와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이 결합된 ‘갤럭시 북 프로 360(Galaxy Book Pro 360)’과 ‘갤럭시 북 프로(Galaxy Book Pro)’ 구매 고객에게는 홈 피트니스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3개월 체험권, ‘한컴 오피스 패키지(63만 5500원 상당)’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매 모델별로 ▲이미지 편집툴 ‘클립 스튜디오’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20만여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영상 촬영 및 편집 툴 ‘곰믹스 프로’와 ‘곰캠 프로’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의 최대 1년 무료 사용권도 제공합니다.

 

이번 ‘갤럭시 S21’ 시리즈,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5G’ 등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워치’ 50% 할인쿠폰과 ‘갤럭시 스마트 태그’, 케이스 등 정품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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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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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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