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위니아딤채,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에 기부금 3000만원 전달

URL복사

Thursday, June 03, 2021, 16:06:10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판매수익 적립금 후원
유기 동물 위한 복지시설 제2온센터에도 운영 동참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위니아딤채가 유기 동물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부금을 후원했습니다.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지난 2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위니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위니아딤채는 올해 초 펫 모드가 적용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면서 펫 프렌들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후원활동을 기획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5월까지 판매된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으로 마련됐습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과 윤정임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장이 참석했습니다. 기부금은 이달 말 동물자유연대에 현금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딤채는 동물자유연대가 추진하는 온앤온 프로젝트에 동참해, 파주에 새로 지어지는 제2온센터의 ‘유기동물을 위한 방’ 한 곳을 ‘위니아 공기청정기’ 이름으로 명명할 예정입니다.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작년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지난 해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작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관광공사 명예홍보대사를 맡은 펫스타 ‘백호’와 함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증했습니다.

 

유기동물 사료온라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사료를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