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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 ‘포스트바이오틱스’ 음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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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16, 2021, 16:06:03

식물성 유산균 대사산물 함유

 

인더뉴스 엄수빈 기자ㅣ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식물성 유산균 대사산물 함유 음료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는 가루 형태의 산제로 많이 사용되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원료로 만든 음료인데요. 광동제약은 비타500 출시 당시에도 가루나 알약 형태가 대부분이던 비타민C 제품을 음료로 개발한 바 있어,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해 유산균 음료를 선보인다고 소개했습니다.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특허받은 유산균 사균체인 유산균 배양분말(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 nF1 사균체)이 들어있는데요. nF1은 입자가 고르고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프락토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인 아연도 3mg 함유돼 있습니다.

 

광동제약은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품 구매 후 광동제약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등에 포토 후기를 작성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4와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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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수빈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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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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