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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소상공인 통신 할인 넓힌다...‘사장님 성공팩’ 확대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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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8, 2021, 17:06:07

가게 경영 필요 서비스..결합할 수록 할인 금액 커져
결합 할인·제휴카드 할인 시 월 최대 5만원 절감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KT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한 결합 상품을 한층 확대했습니다.

 

KT(대표 구현모)는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의 가게 운영을 돕고 비용도 절감해주는 소상공인 서비스 결합 패키지 ‘사장님 성공팩’을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장님 성공팩은 소상공인 대상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전화·CCTV 등 통신 상품 외에도 ▲링고 비즈 프리미엄 ▲통화 매니저(PC) ▲카드결제기(VAN) 등 가게 운영에 도움 되는 서비스들을 함께 제공하는 결합 상품입니다. 고객은 이 중 필요한 것만 골라서 결합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확대 개편된 사장님 성공팩에는 가게경영과 홍보 그리고 고객관리 서비스가 추가됐습니다. 특히 ‘KT 세모가게’는 소상공인 사장님의 알뜰 가게 경영을 위해 가게 매출·매입·현금 흐름 보고서를 매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출과 매입 내역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세무사에게 공유됩니다.

 

이로써 미리 세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장님은 세무 신고 자료를 놓치지 않고 증빙할 수 있어 절세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세모가게는 종이영수증도 사진을 찍기만 하면 세무 증빙되는 ‘간편 증빙’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 직원 채용을 위한 근로계약서를 제공하며 ‘AI 계약 검토’로 안전하게 계약하도록 확인해 주기도 합니다. 아울러 직원 근태 관리와 매월 직원별 급여 조회까지 가능합니다.

 

KT 세모가게 요금은 월 4950원이며, 사장님 성공팩 결합 가입 시 1100원 할인된 385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입 시 90일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가입 고객에게는 ‘KT 세모가게’에서 엄선한 세무사와의 1:1 무료 세무 상담도 제공합니다.

 

이번 개편으로 사장님 성공팩은 결합하는 서비스가 많을수록 할인 금액도 커지게 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들은 앞으로도 지속 추가될 계획입니다.

 

예컨대, 기가인터넷·모바일을 사장님 성공팩으로 결합하면 최대 3만8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고화질 지능형 CCTV인 기가아이즈를 결합할 경우 8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KT 세모가게까지 결합하면 1100원을 더 할인받아 총 4만8400원의 할인, 카드결제기 역시 사장님 성공팩으로 결합할 경우 5500원 추가 할인돼 총 5만3900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끝으로 제휴카드 할인까지 받는다면 매월 최대 10만3900원 절감 효과가 나타납니다.

 

KT는 KT 세모가게 외에도 우리가게에 전화하는 고객에게 365일 홍보하는 가게 맞춤형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비즈 프리미엄과 유선전화를 휴대전화처럼 통화 내역을 확인하고, 문자도 발송할 수 있는 통화매니저(PC) 등도 각각 1100원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KT는 소상공인 사장님 입장에서 필요한 통신 상품뿐만 아니라 매출과 매입, 홍보 등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을 KT 소상공인 결합패키지로 제공한다”며 “KT 세모가게와 같이 가게 수익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서비스들을 사장님 성공팩을 통해 지속 늘려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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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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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실패해도 행복하면 괜찮아” 메시지에 2030 열광

삼성생명 “실패해도 행복하면 괜찮아” 메시지에 2030 열광

2025.07.20 23:04:4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연초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26만1000명으로 집계됐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이라는 슬로건에 아래 기존 보험 콘텐츠 틀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 삶과 정서에 깊이 공감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결과라고 삼성생명은 의미를 부여합니다. 올해 2분기부터는 '젊음과 가능성이 길어진 시대에 맞춰 개인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보험'이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슬로건에 담긴 브랜드 철학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보험상품과 보장에 대한 단순안내를 넘어 시대변화에 따라 재정의된 보험의 역할과 의미를 콘텐츠에 담아내고 있는 것입니다. 시대적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콘텐츠에 2030세대도 적극 화답하고 있습니다. 연초 12만명에 머물던 삼성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7개월여만에 26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 관련 상호작용(좋아요·댓글·공유등)은 700여건에서 8000여건으로 11배가량 큰폭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삼성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워는 연초 대비 2배 이상 늘어나 9만명을 넘었고 콘텐츠에 대한 반응(좋아요·댓글·저장등) 또한 3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같은 성과의 중심에는 유튜브 웹예능 '망중왕전'이 있다고 삼성생명은 설명합니다. 망중왕전은 '망해야 우승하는 오디션'이라는 역발상에 토대를 둔 콘텐츠입니다. 다양한 실패를 겪은 참가자 사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최종우승자는 100만원의 '갱생지원금'을 받습니다. '실패해도 괜찮다'는 시대적 정서를 위트있게 반영해 젊은세대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세대간 공감을 이끌어내는 '과거의 오늘 뭐하셨나요', 2030세대 딸의 시선으로 보험설계사 엄마의 하루를 담은 '내일은 FC', 금융상식을 알아보는 게릴라 퀴즈쇼 '보험 들고 챌린지', AI 캐릭터를 활용해 일상생활과 관련된 보험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궁금해리 알려달리'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별리'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콘텐츠도 브랜드 정체성을 2030세대에 더욱 가깝고 친숙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랜덤 음료 뽑기', '직장인 명언시리즈' 등 직장인의 일상과 감정을 유쾌하게 풀어낸 콘텐츠는 수차례 공유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젊은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언어로 쉽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일상에 응원과 감동을 전하는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라이프파트너'로서 삼성생명의 이미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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