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NH농협카드, 법인사업자 맞춤형 신용카드 시리즈 출시

URL복사

Thursday, July 01, 2021, 17:07:43

‘비즈 위드’시리즈..채움 Biz포인트 기본적립·전국 주유소·충전소 추가적립
‘하이 비즈’시리즈..기업포인트 기본적립·음식·커피·쇼핑 가맹점 등 적립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NH농협카드가 법인사업자 대상의 최적화 신용카드 시리즈를 대거 내놨습니다.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1일 법인사업자 이용 패턴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한도가 없는 ‘비즈 위드’시리즈 4종과 ‘하이 비즈’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인사업자 대상으로 발급 가능한 비즈 위드·하이 비즈 시리즈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0.1~0.4% 기본적립을 제공해서 범용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또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역을 선정하고 추가적립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

 

비즈 위드 시리즈는 ▲결제 전용 비즈 위드 신용카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위드 포인트 신용·체크카드 ▲ 비즈 위드 오일 신용카드로 구성됩니다.

 

비즈 위드 포인트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에 대해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0.2%,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이면 0.3%, 300만원 이상이면 0.4%를 각각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월 실적 산정 시 동일 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를 합산하여 전월 실적을 산정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 위드 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0.2% 기본적립을 제공하며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과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경우 0.1%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비즈 위드 오일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시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의 0.5%를 적립해주고 이외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은 0.1%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하이 비즈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 ▲하이 비즈 신용카드 ▲BC 기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 비즈 포인트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기본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이 제공됩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0.1% 기본적립이 제공되고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됩니다. 추가적립 영역은 ▲음식(전국 음식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코리아·이디야·투썸플레이스) ▲쇼핑(하나로클럽·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다이소)에 해당됩니다.

 

비즈 위드 시리즈와 하이 비즈 시리즈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5000원이고 국내외겸용 1만원입니다. 하이 비즈 포인트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국내전용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법인사업자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금호석유화학, 소외된 우등생…세가지 포인트”-신한

“금호석유화학, 소외된 우등생…세가지 포인트”-신한

2025.08.21 09:26:18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은 "금호석유화학이 소외된 업종내 우등생"이라며 "주가 재평가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제시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16만원을 유지했습니다. 이진명 수석연구원과 김명주 연구원은 21일 "업종내 가장 견고한 펀더멘탈로 하반기 차별화된 수익성이 지속될 것"이라며 "합성고무 업사이클 및 국내 화학산업 구조개편 기대감 등을 감안하면 재평가가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들은 금호석유화학에 대해 눈여겨봐야 할 3가지 포인트를 제시했습니다. 우선, 올 상반기 기준 합성고무 매출의 24%를 차지하는 NB라텍스(니트릴부타디엔라텍스)에서 대규모 적자가 매분기 축소되면서 전사 실적을 견인할 전망이라고 꼽았습니다. 이와 관련 "8월 NB 라텍스 수출가격이 6월 대비 2% 상승하며 회복 추세"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 북미는 (NB라텍스를 핵심원료로 하는) 니트릴장갑 수요가 글로벌 수요의 37%를 차지하는데, 올해 미국의 중국산 고율관세(50%, 26년 100%) 부과 이후 중국산 수입비중이 지난해 32%에서 올해 6월 2.8%로 하락했다는 설명입니다. 반면 올해 6월 미국의 니트릴장갑 수입량은 전월대비 9% 증가하며 재고소진이 일단락됐고, 금호석유화학의 주요 고객사인 동남아산 비중은 작년 68%에서 96%로 확대되며 턴어라운드 기대감이 유효하다고 평가했습니다. 두번째 포인트는 금호석유화학 제품인 SBR(합성고무) 원재료인 부타디엔(원재료) 가격이 2분기 급락 이후 안정화된 반면 8월 천연고무(합성고무 대체재) 가격은 공급이 타이트해 6월 대비 6% 상승했다고 전했습니다. SBR(합성고무)은 이같은 우호적인 수급 밸런스로 스프레드가 상승하며 3분기 기대감도 높아졌다는 설명입니다. 세번째 포인트는 업종내 가장 우수한 주주환원 정책(별도 순이익의 20~25% 현금배당, 10~15% 자사주 매입 및 소각)을 꼽았습니다. 금호석유화학은 2024년과 올해 매년 87만5000주의 자사주를 소각했고, 내년에도 같은 규모 자사주소각을 할 예정입니다. 매년 3% 수준의 자사주 소각과 3% 내외의 배당수익률을 감안할 경우 총 6% 주주환원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신한투자증권은 금호석유화학의 NB라텍스부문이 올해 적자에서 내년 75억원 흑자(680억원 이익개선)로 전환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에따라 영업이익은 작년 2728억원, 올해 3540억원, 내년 4685억원으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