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7월 한 달간 ‘2021 에어컨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행사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합니다. 에어컨 브랜드 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는데요.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점 제공합니다.
삼성 에어컨 행사 모델과 공기청정기, 청소기를 함께 구매해도 최대 20만점의 엘포인트를 증정합니다. 또 LG전자 투인원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LG ‘타워 오브제’ 투인원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15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대한민국 TV 대전’도 진행합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고화질 TV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대상이며 삼성 65형 ‘Neo QLED’ 8K 행사 모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다양한 유형의 에어컨 행사 모델을 준비했다”며 “7월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에어컨 수요가 몰릴 수 있으니 미리 구매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