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24는 오는 9일 ‘복날엔 민물장어덮밥’을 시즌 한정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복날엔 민물장어덮밥은 복날 보양식 중 하나인 민물장어 한 마리를 컷팅해 덮밥으로 구성한 도시락입니다. 이달 말까지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마트24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잡겠다는 방침입니다.
다양한 보양식 할인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동원 양반 수라 통다리 삼계탕’·‘통다리 닭곰탕’ 등 2종을 절반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 오는 15일까지 ‘CJ햇반 치킨커리 덮밥’, ‘팔도 꼬꼬면 왕컵’, ‘꼬꼬면 봉지5입’, ‘태경 마늘볶음탕컵’을 원플러스원(1+1)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상품 할인도 진행합니다. 이달 말까지 ‘닭가슴살후랑크’, ‘CJ닭가슴살직화통살구이’ 등을 투플러스원(2+1)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집에서 복날 기분을 내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민물장어덮밥 출시와 함께 지난해 보다 행사 상품을 30% 늘렸습니다. 특히 반값 할인과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확대했습니다.
김운겸 이마트24 바이어는 "민물장어 덮밥 출시, 삼계탕 할인 등 정통 보양상품과 함께 꼬꼬면과 같이 위트 있는 상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과 상품 종류를 확대했다"며 "간편 홈보양족의 이마트24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