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아워홈(대표 구지은)은 ‘바로’ 즉석국 100만인분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아워홈 ‘바로’ 즉석국 시리즈는 아워홈이 2020년 초 출시 이후 간편 국 제품 수요에 힘입어 약 1년만에 100만인분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그중 양지차돌곰탕이 전체 매출액의 34%를 차지하고 소고기미역국(28%), 소고기무국(25%)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에 아워홈은 소비자 호응을 기념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오는 31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바로’ 즉석국을 구매 후 ‘아워홈’, ‘물만부어바로먹는’, ‘바로즉석국’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로 즉석국 시리즈의 맛과 뛰어난 간편성이 최근 소비트렌드와 맞물려 좋은 성과를 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제품 출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워홈의 ‘바로’ 즉석국은 별도 조리기구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완성되는 분말국 제품이며 종류에는 소고기무국, 소고기미역국, 양지차돌곰탕, 황태해장국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