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국내를 대표하는 음식 만화 ‘식객’에 등장하는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한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가격과 조리시간을 반으로 줄인 the EASY 밀키트는 조리과정을 더욱 간편화한 제품으로 물과 함께 끓이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1인 가구들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1년에 가까운 긴 유통기한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1인분 기준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원작 만화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해당 메뉴가 표현된 회차의 만화를 패키지에 그대로 담았으며, 주인공 ‘성찬의 꿀팁’을 레시피 설명에 담아 조리과정에서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은 ▲식객 곰탕 ▲식객 부대찌개 ▲식객 소불고기 ▲식객 돼지국밥 ▲식객 궁중 떡볶이로 구성돼 있습니다.
홍희경 프레시지 상품기획자는 "프레시지는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소비자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협업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방송, 만화 등 유형의 제한이 없는 협업을 통해 프레시지만 선보일 수 있는 제품들을 시장에 공급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