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inance 금융

BNK금융, 부산지역 보건인력에 6500만원 상당 보양식 전달

URL복사

Wednesday, July 21, 2021, 15:07:46

부산지역 16개 구군 보건소·보건지소에 보양식 세트 배송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부산지역 보건인력 2900여명에게 6500만원 상당의 보양식 세트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BNK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 속에서도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지역 보건인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김지완 BNK금융 회장과 안감찬 부산은행 은행장은 부산 남구보건소를 방문해 보양식 세트를 전달하며 보건인력 노고에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남구보건소를 제외한 지역 15개 구군 보건소와 보건지소에도 냉장 차량을 별도 운행해 순차적으로 보양식 세트를 배송할 예정입니다.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은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지역과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보건인력 여러분에게 진심어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BNK금융그룹도 여러분의 헌신과 지역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찾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